안녕하세요. 고객님 리드아트 입니다.
말씀하신 네이버페이 및 문자로 고객님께 문의 글 답변드렸습니다.
저희쪽에서 기사님 보내 드리고 물건 입고 확인 후 교환처리 예정이오니 상품 깨지지 않게 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물건 보내기 전 항상 하자검수 후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택배발송 중 또는 어떤 이유에서 발생한 스크레치 인지 알수 없지만,
이번에 물건 보내 드리기 전 꼭 여러번 상품 확인 후 깨끗한 상품으로 교환 예정이 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네이버 주문으로 주문한 1인이고
- 주문일자
- 2022.11.02
입니다
전구 상단부분에 찍힌자국과 기스가 있어서 네이버문의 1:1에 남겼는데
혹시 못보실까봐 회원가입해서 문의글 남깁니다
주말에 쓰려고 주문했던건데 이미 쓸수 없게 되어 반품하거나
반품이 안되면 하자없는 제품으로 교환받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