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작성자 LIDART(ip:)

작성일 2022-11-07 11:58:23

조회 8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리드아트 입니다. 

말씀하신 네이버페이 및 문자로 고객님께 문의 글 답변드렸습니다. 


저희쪽에서 기사님 보내 드리고 물건 입고 확인 후 교환처리 예정이오니 상품 깨지지 않게 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물건 보내기 전 항상 하자검수 후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택배발송 중 또는 어떤 이유에서 발생한 스크레치 인지 알수 없지만, 

이번에 물건 보내 드리기 전 꼭 여러번 상품 확인 후 깨끗한 상품으로 교환 예정이 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네이버 주문으로 주문한 1인이고


주문일자
2022.11.02
  • 주문번호
    2022110282065610






입니다


전구 상단부분에 찍힌자국과 기스가 있어서 네이버문의 1:1에 남겼는데 

혹시 못보실까봐 회원가입해서 문의글 남깁니다


주말에 쓰려고 주문했던건데 이미 쓸수 없게 되어 반품하거나 

반품이 안되면 하자없는 제품으로 교환받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OMPANY 리드아트(LIDART)
  • OWNER 이일동
  • CPO 이일동
  • E-mail lidkorea@naver.com
  • TEL 02.541.1133
  • MALL ORDER LICENSE 제 2017 - 서울종로 - 0113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128-39-95810
  • ADDRESS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185 (원남동) 2층